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공지] 주문 시 유의 사항, 배송 관련 공지 사항
작성자 아사키 프레자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2-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625

- 아사키 프레자키 평균 배송 소요 기간

평균 배송일은 공휴일 제외 10~12일 가량 소요되며, 빠른 경우 주문 후  7일 이내에도 배송 완료 되나,

품절 또는 검수 센터로 배송 중 분실 또는

검수 실패로 인한 재출고 요청 등의 상황으로 인해 추가 지연 될 수도 있습니다.


(평일 기준) 7-14일 내 상품을 받아보지 못한 경우


※ 아래와 같은 돌발적 상황 ※



1. 주문 해주신 상품이 문제가 있는 경우 (품절, 오염, 재생산, 등)

공장 측에서 당사로 재생산 건을 안내 해주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당사에서 먼저 해당 부분을 인지하여 고객님들께 안내 드리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상세 배송 상태는 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2. 통관 절차 시 문제가 될 수 있는 변수
 (90%  이상 문제없이 통관이 진행되지만, 이 영역은 당사에서 컨트롤할 수 있는 영역이 아니기에 변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통관번호 미기재 혹은 오류시
(수령자명과 일치하는 통관번호을 기재하지 않으시면 전산적으로 매우 느려지고, 통관 심사에 통과하지 못해 이로 인해 배송도 늦게 받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장기간 답변이 없는 고객님들 주문 건은 당사에서 다른 명의의 통관 번호를 이용해 발송 드립니다. 해당 부분을 인지 하지 못하고 수령하지 않으셔서 반송 되는 경우 (반송 비, 재 발송 비용, 수수료) 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2개의 주소지로 발송 할 경우 1사람의 통관 번호를 사용하여 발송 불가능합니다.

2명의 통관 번호를 사용하여 주문서 작성 부탁드립니다.


※ 배송 지연으로 인한 배송 전 주문 결제 취소는 불가능하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한번에 포장이 불가능한 아주 많이 주문 주시는 

대량 구매 고객님은 분리하여 발송됩니다.

빠르게 수령 하시고 싶으시다면,

가족 분의 통관 번호, 휴대폰 번호, 성함을 당사로 알려주시면

빠르게 발송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수령 후 수령하지 못하였다고 거짓말 하는 고객님들이 매우 급증하고 있습니다. 당사에선 포장 작업장 CCTV 운영 중이며 포장 전 매번 사진 촬영 후 포장 작업을 진행합니다.

 이로 인해 CCTV에 포장 장면과, 포장 전 사진에 해당 물품들의 포장이 촬영 되어 있다면, 수령 한 것으로 간주 되며, 이후 문제들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당사에서도 이전 까진 증거 자료가 있어도 추가 배송을 해드렸으나 최근 미 수령 하였다고 문의 후 자료를 드리면 답장을 하지 않는 고객님들이 증가하여, 정말 미 수령 하셨다는 고객님이 계시다면 택배 사 측에도 수령 후 포장지 훼손 등과 같은 

 자료가 있어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로인해 당사에서 보상 절차를 진행해 드릴 수 없으며, 수령자가 수령 후 수령 상품 수량에 문제가 있다는 증거 자료를 택배 사 제출 해주셔야 합니다.

 이 경우 당사에서 제출이 불가능 하기 때문 보상 절차는 택배 사 측에 문의 후 받으시길 바랍니다. )


- 아우터 상품의 경우 주머니 봉제 되어 출고 되는 공장이 있습니다. 불량 상품이 아니며, 주머니 커터 칼로 봉제 절개 후 주머니 사용 가능합니다. 


당사에서 의류 주문 후 해외 상품 구매를 절대 하시지 마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당사 제품과 고객님의 해외 구매 제품이 같은 날 한국에 입국 처리 되

관 부가세 대상이 되어도 당사는 책임 지지 않음을 공지 드립니다.


(당사의 의류가 아닌 해외 중복 구매로 인해 생기는 관 부가세 문제는 고객님께서 지불 해주셔야합니다.)


해외 제작 대량 생산 상품은

빠르게 많은 상품을 제작하여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기 때문에

마감이 다소 미흡한 부분이 있으며, 커터 칼 쪽 가위와 같은 도구로 실밥을 제거 후 착용 부탁드립니다.

주머니 같은 부분 봉제가 되지 않아야 하는 곳에 봉제가 된 채로 출고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간단히 커터칼로 절개 후 착용을 해주셔야합니다.



재고 유무는 공장 출고 요청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공장 측 안내가 늦어져 품절 안내가 늦어 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량의 상품을 구매 후 1개 상품이 품절이더라도 이미 출고 요청이 완료 된 나머지 상품의 전체 주문 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품절로 인한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상품명을 말씀 해주신 후 간단한 재고 확인 후 주문을 추천드립니다. !

정확한 재고 확인은 공장 출고 요청 후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 방법을 사용 하더라도 차후 품절 안내가 공지 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카카오 상담하기 위로 위로